HOME ː 로그인 ː 회원등록 ː 비번분실           주문조회 ː 장바구니 ː 보관함 ( 0 ) ː 오늘뷰 ( 0 )
 
 
회원등록   비번분실
   
 상품 검색





 게시판 검색




ㆍ조회: 14020  



사이트 활용안내

회원제 운영

 Victorian House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로그인하셔야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등록한 회원께서는 회원정보 변경을 해 주셔야 합니다. 변경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회원레벨이 낮아 이용에 제약이 따릅니다.
로그인하신 후 "등록정보→등록정보 수정"으로 들어가서 변경내용을 수정하고 필수항목을 추가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회원레벨이 올라갑니다. 
 정보수정을 해도 권한이 주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변경전의 쿠키가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이므로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을 하시면 변경된 권한으로 접속됩니다.


포인트제도

 사이트 내의 모든 정보는 일부를 제외하고 포인트에 따른 권한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회원으로서 정보를 열람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회원가입후 반드시 "가입인사"를 하셔야 합니다. "가입인사"를 남기지 않으면 로그인 상태가 되어도 포인트가 부족해 정보이용 권한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회원서비스

 폼메일 : 회원간에는 폼메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가입시 메일주소를 비공개로 설정하지 않아야 폼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의 메일주소는 암호화 되어 저장되므로 이메일 수집기 등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쪽지 기능 : 회원간 쪽지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쪽지는 받은쪽지함에 보관되어 열람, 편집이 가능합니다. 관련메뉴는 '받은쪽지함', '보낸쪽지함', '쪽지보관함', '친구목록', '현재접속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쪽지가 도착하면 두 번의 벨소리와 함께 "쪽지알림이" 창이 오른쪽 하단에서 올라옵니다.

벨소리가 나지 않으면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고급" 창을 열어 '웹페이지에서 소리재생' 항목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보 보안정책

 회원 개인정보 노출은 회원가입서 작성시 본인의 공개여부에 의해 정해집니다. "비공개"로 체크한 항목은 타인에 노출되지 않지만 커뮤니티를 활용을 고려하여 "비공개" 항목을 개인 여건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시 등록한 비밀번호와 주민등록 번호는 데이타베이스에 암호화 되어 저장되므로 관리자 조차도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 분실시 본인이 등록한 이메일을 알지 못하면 찾을 수 없으므로 관리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1로10 (가좌동) 508-401 / 전화 : 010-6381-5442
사업자 등록번호 : 415-04-2463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경기고양-제6145호
대표 : 이은영 / 관리자에게 메일 보내기
Copyright ⓒ 2001 이은영리본자수 All Rights Reserved.